ARBN뉴스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도박문제 인식주간 학술대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ARBN 댓글 0건 조회 406회 작성일 19-10-01 14:21

본문

[한국뉴스=양다겸기자]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인천센터는 최근 도박문제 인식주간을 맞이하여 인천시 시립미추홀도서관에서 학술대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학술행사는 인천시중독대응추진협의체 주최, 인천중독연구회후원,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_인천센터, 인천스마트쉼센터, 계양구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공동주관으로 진행됐다.

도박문제 인식주간이란 청소년 도박문제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키고 도박문제 예방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사행성통합감독위원회 출범일인 9월 17일 (도박중독 추방의 날)을 전후하여 일주일을 지정하여 시행한다.

‘청소년 행위중독의 이해와 대응방안’이라는 주제로 실시된 이번 학술행사는 청소년 행위중독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대응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학술행사 청소년 자해의 이해와 대응방안, 청소년 게임중독의 이해와 대응방안, 청소년 도박문제의 이해와 대응방안으로 강의가 이뤄졌다.

본 강의는 현장 실무자인 학교 상담교사와 중독관련 유관기관 종사자, 일반시민과 도박중독 회복자 등 140여 명이 넘는 대상자가 참석해 청소년 행위중독문제에 대하여 이해하고 대응방안을 습득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출처 : 한국뉴스(http://www.24news.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15 © ARBN